• HOME
  • FAQ
A

디자인벤천스는 사용시 고객님의 안전을 생각하여 모든 서랍에 3단레일을 부착하였습니다.


3단레일이 부착된 서랍을 분리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서랍을 중간쯤 열어보면 양쪽 레일의 아래부분에 작게 튀어나온 검정색 플라스틱 부분이 있으며 아래위로 움직여보면 한쪽은 아래로만, 한쪽은 위로만 작동이 됩니다.


이 부분을 양쪽 모두 움직이는 방향대로 누른 상태에서 서랍을 당기면 서랍이 부드럽게 분리가 됩니다.

A

미미한 얼룩은 물걸레질 후 중성세제로 가볍게 닦으면 제거가 가능하며 심각한 오염의 경우 락카신나로 가볍게 문지르듯 지우면 됩니다.


단 너무 힘을 주어 문지르게 될 경우 도장이 벗겨질 수 있으며 락카 신나의 경우 휘발성이 강한 물질이기 때문에 사용 시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A

로맨틱 시리즈는 화이트 도장이 되어있는 제품으로 새 가구를 받으시면 도장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새 제품이므로 어느 정도 냄새가 나는것이 정상이며 가구를 받으신 후 실내온도를 높이고 환기를 원활히 하시면 냄새가 제거될 수 있습니다.

 

A

천연 가죽은 땀이나 먼지, 손때 등에 쉽게 오염될 수 있습니다.


적어도 일주일에 한번은 물기가 거의 없는 헝겊으로 닦은 후 부드러운 마른 헝겊으로 한 번 더 닦아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습기가 많은 때에는 더욱 각별히 신경써주시면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A

가구를 오랫동안 쓰시다보면 가구의 일부분이 본연의 색상과 달라지는 이색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가구든 직사광선에 장시간 노출될 경우 이러한 증상이 나타납니다.


직사광선이 내리쬐는 곳은 가급적이면 피해주시고 통풍이 잘 되도록 신경써주시면 이색현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구는 바닥의 수평을 맞추어 사용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평이 맞지 않은채로 사용하시면 시간이 흐른 뒤 뒤틀림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A

디자인벤처스의 모든 서랍침대의 평상형 디자인으로 헤드보드와 풋보드의 위치를 바꾸어 침대를 돌리면 서랍의 위치가 바뀌게 되어있습니다.


배송 받으신 후 설치 시 좌/우 중 원하시는 방향으로 설치해드리며 이후에도 고객님께서 직접 서랍 방향을 바꾸실 수 있습니다.


단, 퀸사이즈의 경우 두 개의 몸통으로 나뉘어 있으므로 이동시 주의하셔야 합니다.

A

디자인벤처스에서 판매하는 매트리스는 국내에서 만들어지는 단단한 느낌의 기본형 스프링 매트리스이며 누웠을 때 탄탄한 스프링이 몸을 받쳐주어 편안한 수면을 도와줍니다.


매트리스는 양면 사용이 가능하여 일정 기간을 두고 뒤집어 사용하시면 수명이 오래 갑니다.

 

A

디자인벤처스의 대리석 식탁은 천연석의 다양한 컬러를 이용해 모자이크 처리하여 원석 자체의 샘감과 질감을 그대로 살리도록 디자인된 제품입니다.


타사의 일반적인 대리석 식탁에 사용되는 두꺼운 호마이카 도장과는 달리 왁스마감으로 마감되어 그 편안한 질감이 돋보입니다.


음식물 등을 흘렸을 때 바로 닦으면 얼룩이 생기지 않으나, 오랫동안 깔끔하게 사용하시려면 유리를 깔고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A

원매트리스와 투매트리스의 차이는 문화의 차이와 연관이 되어 있습니다.


유럽, 미주 등지에서는 투매트리스 사양의 침대를 사용하지만 한국과 일본은 온돌, 다다미 등의 생활로 인해 딱딱한 바닥에 익숙해져 있어 원매트리스만으로도 큰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투매트리스를 사용하실 경우 하단 매트리스가 상단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충격을 분산, 완화시키면서 보다 안락하고 편안한 잠자리가 제공됩니다.


또한 하단매트리스가 지지대 역할을 하고 있어 매트리스의 수명 역시 원매트리스를 쓰실 때보다 길어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OP 상단으로 이동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