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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G 수신오류는 카드 결제를 담당하는 결제대행 업체에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이러한 메시지가 나올 때는 결제가 되지 않은 상태이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또한 5~10분 정도 후에 다시 결제를 하시면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오류에 대한 문의사항은 02-3444-3382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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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입금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며, 결제페이지에 있는 거래증빙서류 요청 항목에 있는 현금영수증신청을 클릭하여 구매자 정보를 입력하신 후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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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년 개정된 부가가치세법에 의거, 일부 상품의 경우 카드로 결제하셨을 때 세금계산서 발행이 카드매출전표로 부가가치세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부가세법 시행령 57조 2항)


배송형태가 "배송완료"이후 상품에 한하여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상품(상품권, 티켓 등), 여행상품은 소득세법과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세금계산서를 발급하지 않습니다.)


배송완료 일자에 따라 아래의 기간 내에서만 발행이 가능합니다.


1기예정 01월 1일 ~ 03월 31일까지 배송완료분 : 04월 10일까지 발행가능

1기확정 04월 1일 ~ 06월 30일까지 배송완료분 : 07월 10일까지 발행가능

2기예정 07월 1일 ~ 09월 30일까지 배송완료분 : 10월 10일까지 발행가능

4기확정 10월 1일 ~ 12월 31일까지 배송완료분 : 01월 10일까지 발행가능


배송완료 후 동일과세 기간 내에 반품을 한 경우에는 발행한 전자세금계산서사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단, 배송 완료일과 반품일이 동일과세 기간이 아닌 경우에는 반품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여 드리오니 02-3444-3382로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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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카드 결제 방법은 개인카드 결제 방법과 동일합니다. 


결제 페이지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선택하신 후 법인에 체크하시고 사업자 등록증 번호 10자리를 입력하시면 결제가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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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시 결제수단의 온라인 입금에 체크하신 후 결제은행을 선택하시고, 입금자 성명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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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시 결제수단에 카드결제를 체크하신후 상품 결제하기를 클릭하시면 카드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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