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FAQ
A

주문 확인은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

디자인벤처스 쇼핑몰 고객님만을 위한 아울렛 매장은 단종 상품, 샘플 상품, 전시 상품 등을 특별한 할인가에 판매하는 서비스 입니다.


아울렛 상품은 특정 기간마다 판매되는 것이 아니라 수시 업데이트 되므로 항상 관심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A

디자인벤처스의 모든 침대는 프레임만 구입 가능하며 매트리스는 옵션에서 선택할 때에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침대류에 표기된 가격은 프레임 가격이며 옵션 선택시 매트리스 가격이 추가되오니 구매 전 가격확인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A

디자인벤처스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시 구입상품 결제금액의 1%를 상시 적립하여 드리며, 상품 배송 후 My Page에서 수령확인을 해주시면 적립이 완료됩니다.

 

1) 신규가입 후 증정되는 적립금 2만원은 쇼핑몰에서 첫 구매시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상품 배송 후 지급된 적립금은 결재금액에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 합니다.


적립금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

저희 디자인벤처스에서는 백화점 점별이나 쇼핑몰 모두 상품과 배송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어디서 구입을 하셔도 모두 같은 상품을 판매하고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주문하신다고 상품의 질이 하급인 상품이 발송되시는 건 아님으로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되십니다.

A

디자인벤처스가구는 오프라인매장과 온라인쇼핑몰의 가격은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쇼핑몰에서 검색하실때 보여지는 상품의 가격은 정상가격이며 결제 시 각 제품의 할인율 적용에 따라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되십니다.

A

디자인벤처스는 정찰제판매를 시행하고있습니다.어디서 구입하셔도 판매하는 가격은 동일합니다.


단 백화점 점별이나 쇼핑몰별로 자체 행사를 진행하는게 중복될 경우, 고객님의 실제 결제가격이 변동되실 수 있습니다.


백화점의 상품권 행사라던지, 쇼핑몰의 할인쿠폰 같은 것들입니다.


이런 것들은, 저희쪽에서는 확인할 수 없는 부분이라, 실제 결제가격이 가장 저렴한 곳을 알려드릴 수 없는 점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A

현재 디자인벤처스 홈페이지는 반응형쇼핑몰로 구현되었습니다.


현재 고객님은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예전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보안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속도가 느리고 최신 디자인벤처스 홈페이지의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인터넷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하시면 원활한 접속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Internet Explorer 업그레이드 http://windows.microsoft.com/ko-kr/internet-explorer/download-ie


무료로 Google Chrome 설치 https://www.google.com/intl/ko/chrome/browser/promo/gmail

TOP 상단으로 이동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