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FAQ
A

기본적으로 상품을 배송받으신 날짜에서 1년간은 무상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고객 과실, 자연재해로 인해 제품 이상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별도의 수리비 및 출장비가 부가되며 부품 교체시 해당 부품 가격을 추가로 부담하셔야 합니다.

A

본사 고객만족팀( 02-3444-3382)으로 문의 접수 주시면 되십니다.

A

아울렛 상품의 경우도 a/s처리 가능하시며, 정상적인 상품의 경우 1년간 무상 AS진행이 되지만 


아울렛 상품을 AS 받으실 경우, 1년간 무상 AS를 받으시기 힘드시며 유상의 AS처리가 가능하십니다.


이 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TOP 상단으로 이동
닫기